본문 바로가기

행사

로봇걸즈 풀보코 페스티벌에 갔다온것입니다요!

도쿄 오타구 상업 플라자에서 진행되었던 로봇걸즈 온리전!

실은 로봇걸즈 온리전만 있는게 아니라 각종 이벤트들이 있었더군요.

동방도 째끔 킬미베이비에 칸X레까지....


아무튼 이참에 로봇걸즈관련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예쁘고 아기자기한 동인지/굿즈들을 팔고 살수 있어서 참 재밌었어요ㅎㅎㅎ













귀여워서 몇개 찍어본것들.....

네, 보시다시피 Z쨩 인형과 가이쨩 인형인거에요.

부스들 둘러보니까 있길레 허락받고 찍어봤죠헿헿


쇼핑은 주로 전체연령가 쪽으로 했었던거에요.

랄까, 하리센씨 부스도 가봤는데...

은근히 엄청 유명하신가봐요...

굿즈사기위해서 줄을(!!!) 서야했고 말이죠....ㅇ.ㅇ;;;



















아무튼 구매한 동인지들인거에요!

이렇게 많이 쇼핑한건 처음인것 같아요...;;;


아무튼 하나같이 이뻐보여서 샀어요.

특히 미네르바꺼는 좀 슬프기도 했어요.

미네르바가... (앗, 스포!)














또한 구해온 굿즈들!

토로스시(토로스+스시) 머그컵에 그로마젠 폴더에....

공짜로 나눠준 프로토겟타 & 고스로리 겟쨩드래곤 캔뱃지빼곤 다 유료였던거에요.

아, 토로스 가면에 그로마젠 부채도 팔던데 그건 안샀어요.

지그씨 빅슈터 토트백(!!!)도 파는것 같았는데....

제가 올때는 다 나갔더라고요.

시작하는 시간인 11시에서 얼마 안지나 들어온건데 그 시점에서 벌써 다 팔렸다는건 재고가 애초부터 많지 않았다거나 아니면 엄청 인기가 많았다거나....


참고로 다키마쿠라도 팔더라고요.

하나는 아예 대놓고 R-18.....




아무튼 첫 로봇걸즈 온리전.

정말 재밌었던거에요~


(로봇걸즈가 일단 웹게임이 주 컨텐츠긴 하니 게임으로 분류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