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꼠관련/코즈믹브레이크

미솔로지 레빗 후기 (부제: 안경녀 루미에라의 숨은매력)

이젠 카페에서 직링할 개시물이니 적어도 콧믹 폿팅은 존댓말로 해야지~


원레 안돌릴려고 했던 미솔로지 레빗머신.

하지만 파생형 클루르가 끌려서 돌리게 되었지요. 이번만은 돈을 아끼려고 했는데 지갑을 열게 만들다니. 훌륭하다 훌륭하다 사스양반들

그렇지만... 결과는 그리 원하는대로 나와주지 않았더군요.


Adopt one today!




클루르 나오지 않더라도 차라리 마슈리 나와달라고 빌었지만...

루미에라가 나와버렸네요...-.- 본 블로그 주인장은 거유+안경소녀 취향이 아님을 알리는 바입니다.

하지만 뭐... 금볼이 그나마 나와주긴한거니 배부른 소리 하는건 별로 좋지 않겠네요.



(덤으로 나온 노바 디카로스. AM이나 분해시켜 누구 줘야지~)



그렇지만... 이리저리 컷텀마이징해보고 알게되었어요!

루미에라한테는 숨은 매력이 있었다는걸!!!

그 매력이 뭐냐고요?

한번 밑으로 스크롤링 해보세요. 천~천히~











짠!!!

어때요? 은근히 이쁘지 않아요?

저 초롱초롱한 눈!!!

안경을 벗으니 역시나 이쁘네요ㅎㅎㅎ



암튼간에 성능도 꽤 좋더군요.

메인무기중 하나인 저 스태프도 꽤 공격력 좋은 편이고...

그리고 튀면서 발동시킬수 있는 쉴드도 있고... (물론 그렇다고 만능인건 아니더군요. 특히 뱅가드 같은애한테 썰리면....;;;)

그럼 루미에라, 잘 키워볼께요~ (+ 저 머리에 끼고 있는 액세서리는 전에 이벤트를통해 샤나한테 얻은 쿠베라 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