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뻘글

나도 해보는 2013년 11월 2일 유입 키워드 통계

네이버 쪽의 내 이웃이 해보길레 나도 해보는 유입키워드 통계.

뭐... 개설한지 얼마안되서 별로 기대는 하지않지만 그래도 몇주는 되긴했으니...



은근히 내 닉넴쳐서 들어온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네...

보통 유명한 사람이 아닌이상 닉넴검색을 통해 들어오는 일은 별로 많지않은데 말이지....

왠지 벌써부터 유명해진 느낌이랄까나? 헿헿.


전에 여기에 진격거관련 키워드도 있었는데 유입수 1로 있었다가 지금은 사라졌음.

의외네. 오덕계에서 꽤 센세이셔널한 토픽이라 유입수가 꽤 될줄 알았건만....

뭐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그나저나 문화하고 생명은 대체 뭐지?ㅋㅋㅋㅋㅋㅋ

이제까지 쓴글중에 내가 저 단어가 들어가는 폿팅을 하기는 했었나?ㅋㅋㅋㅋㅋㅋ

미스테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