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컬로이드

시유를 구매했어요!

 

비록 요새는 시체소리 듣는 불쌍한 아이지만....

구매했죠!ㅎㅎㅎ

보카리나는 써봤지만 보컬로이드를 직접 구하게 된건 이번에 처음이랄까나요?

 

 

 

 

 

 

 

 

 

 

 

 

 

 

 

 

 

 

 요것이 안에있는 박스와 안에 내용물.

보컬로이드 라이브러리 CD/데모곡 앨범과 매뉴얼, 그리고 각종 굿즈들이 있어요.

뱃지에 핸드폰 고리에 기타등등..

 

 

 

 

 

 

 

 

 

 

 

 

 

 

 

 

 

 

 

 

 

(이제 이 시유는 제껍니다.)

 

아, 또 포스터도 딸려왔는데...

 

 

 

 

 

 

 

 

 

 

 

 

 

 

좀 크네요....

나중에 때가되면 붙히든가해야지.....

 

 

 

 

아, 이참에 보컬로이드 카테고리도 설정해야겠네요ㅇㅅㅇ

'보컬로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가 도착한고에요  (0) 2017.02.18
카가미네 렌린V4 구입! 인검돠!  (0) 2016.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