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

다음 AKB48신곡 진짜 에바네ㅋㅋㅋ

엔하에서 AKB48노래 항목보다가 12월 11일에 나올 신곡 제목이 결정됬다길레 봤다.

근데... 제목이 뭐 이리 길어ㅋㅋㅋㅋ




저 모든게 곡제목이냐고요? 네, 맞습니다

참고로 엔하에 의하면 총 글자수는 76개.

한국말로 번역하면 "플라타너스 나무가 서 있는 길에서 "네 미소가 꿈에 나왔어"라고 말한다면 우리들의 관계는 어떻게 변하는 걸까, 내 나름대로 며칠이고 생각해본 후의 조금 부끄러운 결론같은 것"

이건ㅋㅋㅋㅋㅋㅋ 기네스북에 나와도 되겠네ㅋㅋㅋㅋㅋㅋ


"한 마디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무언가" 를 느꼈기 때문입니다"

...라는 이유로 저렇게 길게 정했다던데ㅋㅋㅋㅋㅋ 왠지 중2중2하달까나?ㅋ


일단 엔하에서도 이 긴 제목이 부담스러운지 鈴懸の木の道で로 줄여놨더군. 그냥 저대로 하지 굳이 저 76자나 되는 제목을 써야하나?


일단은 아직은 쇼트버젼 조차도 안나와서 어떤곡인지는 모르지만....


그나저나....

이번에도 영원 프레셔때처럼 우리 마유유는 들어가는데가 없잖아!

이게 뭐야!!!

별로 기대 안되네...-.-

솔직히 영원 프레셔는 노래라도 좋아서 봐줬지, 이번에는 노래도 별루면 진짜...





그래도 이쪽 커플링곡에서라도 마유유가 등장한데더군.

다행은 개뿔이야...